국내 시장에 맞춘 레시피와 한차원 앞선 운영을 통해 국내 최초로 홈베이킹 문화를 선도했습니다.
또한, 핵심역량인 연구개발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각화, 고도화, Globalization을 추구하고 있으며,
중국 대형마트와 프리미엄 마켓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2020년, 글로벌 3대 홈베이킹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아시아 시장에 맞춘 레시피와
베이킹 도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건강하고 실용적이며, 누구나 할 수 있는 쉽고
행복한 홈베이킹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습니다.